• 로그인
  • 비회원 주문조회

최근상품스크롤하최근상품스크롤상


카카오톡친구

  • 조성아뷰티, 중국 그랜드 런칭 행...
  •  

    ㈜CSA코스믹의 유통브랜드 조성아뷰티가 지난 11월 6일 중국 광저우에서 16브랜드 런칭 기념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조성아뷰티의 본격적인 중국 진출을 기념하고자 진행되었으며, 현지 미디어를 비롯해 주요 관계사, 왕홍, 연예인 등 셀렙 및 인플루언서들이 대거 참석해 16브랜드의 중국 런칭을 축하했습니다.

     

    이번 행사는 ‘16브랜드 중국 그랜드 런칭’을 주제로 CSA코스믹 대표이자 한국 뷰티계의 퍼스트 무버 조성아와 조성아뷰티의 ‘Mind Beauty’ 철학을 포함해 16브랜드 소개 및 마케팅 전략인 ‘플랫폼B’, 비전 등에 대해 심도있게 소개하였습니다.

     

    이날 행사에서는 중국 최신 뷰티 트렌드와 함께 16브랜드의 5개 글로벌 메이크업 룩을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현지인들의 눈길을 사로 잡았습니다.
    그 중에서도 전속 아티스트들의 ‘쁘띠 튜닝 메이크업’, ‘복숭아 생기 메이크업’, ‘퀵 튜닝 메이크업’ 등 누구나 쉽고 빠르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5개의 글로벌 메이크업 시연과 런웨이는 행사 참석자들에게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습니다.  

  • 조성아뷰티 | 2017-11-13
  • 조성아뷰티, 로레알 국제 행사에...
  •  

    ㈜CSA코스믹의 유통브랜드 조성아뷰티가 지난달 25일 로레알 국제 행사에서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참석해 단독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올해로 두 번째 개최를 맞는 ‘로레알 메이크업 해커톤(L’Oréal MAKE-UP HACKATON)’ 행사는 해커와 마라톤의 합성어를 뜻하는 해커톤 경연대회입니다. 24시간 동안 스타트업 기업 참가자들의 경연을 통해 우승자에게는 로레알과의 협업 기회를 제공하는 국제적 주요 행사로, 지난달 25일 서울 그랜드 하얏트 호텔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조성아뷰티는 이번 행사에서 글로벌 K-뷰티 대표 브랜드로 참가해 참가 기업들을 대상으로 조성아 대표의 단독 강연을 진행했습니다. 조성아 대표는 이 자리에서 메이크업 아티스트 시절부터 트렌드를 주도하며, 최근 전 세계에 몰아치는 K-뷰티 열풍 속에 독보적인 위치에 자리하기까지의 히스토리와 조성아뷰티만의 전방위적 차별화 전략에 대해 중점적으로 소개했습니다.
     

  • 조성아뷰티 | 2017-11-08
  • 조성아뷰티, 할로윈 데이 깜짝 이...
  •  

    ㈜CSA코스믹의 유통브랜드 조성아뷰티가 할로윈 데이를 맞아 지난달 27일~28일 양일간 명동 셀렉샵 한정으로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지난 해 명동 셀렉샵 오픈 이후 맞은 첫 할로윈 데이로 조성아뷰티는 할로윈 코스튬 퍼레이드, 100% 당첨 이벤트 등 다채로운 이벤트로 소비자들을 맞이했습니다.
    특히, 조성아뷰티 매장 방문객이라면 누구나 할로윈 메이크 오버를 받을 수 있어 고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았습니다.  

    또한, 100% 당첨 이벤트를 진행해 SNS에 조성아뷰티의 할로윈 행사를 업로드만 해도 내 멋대로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조성아뷰티 보틀’, ’16 갱스 마이 노트’ 등 다양한 제품을 증정했으며,

    할로윈 메이크업을 더욱 돋보여줄 컬러 마스카라 ’16 슈퍼 스핀 마스카라’, ’16 글로우 인더 다크 마스카라 시스’, ‘동공미인 락킹 컬러 마스카라’를 5,000원이라는 파격가에 선보이는 등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했습니다.

  • 조성아뷰티 | 2017-11-08
  • 조성아뷰티, 미국 홈쇼핑 진출로 ...
  •  

     

    ㈜CSA코스믹의 유통브랜드 조성아뷰티가 지난 18일 미국 최대 홈쇼핑 HSN에 K-뷰티 메이크업을 소개하며 현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HSN은 현재 미국 전자상거래 업계 3위를 차지하는 미국 최대 홈쇼핑 채널입니다. 조성아뷰티는 이날 16브랜드 ’16 컬러룰스 3단 파르페 틴트 글로스’ 3종을 선보였습니다.

     

    16 컬러룰스 3단 파르페 틴트 글로스는 조성아뷰티가 17년 S/S에 야심차게 첫 선을 보인 제품으로, 다양한 맛으로 구성된 달콤한 파르페에서 영감을 받은 립 제품입니다.
    국내 최초로 일반 틴트에서 구현하기 힘든 3층상 기술을 적용시켜
    사용할 때마다 3가지 컬러가 자유자재로 믹스되어 매번 새로운 컬러를 연출하는 것이 특징입니다.  

  • 조성아뷰티 | 2017-10-30
  • 조성아뷰티, '2017 K-POP 월드 페...
  •  

     

    ㈜CSA코스믹의 유통브랜드 조성아뷰티가 ‘2017 K-POP 월드 페스티벌’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뷰티 브랜드로 소개되며 또다시 글로벌 코스메틱 브랜드로서의 위엄을 과시했습니다.

     

    지난 15일 KBS 2TV를 통해 방영된 ‘2017 K-POP 월드 페스티벌’은 올해로 7회를 맞이한 지구촌 한류 축제로 지난달 29일 창원 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된 국내 최대 K-POP 축제 현장과 함께 조성아뷰티 셀렉샵에서 참가자들의 K-뷰티를 체험하는 모습을 담았습니다.

     


  • 조성아뷰티 | 2017-10-24
  • 조성아뷰티, 전 세계 뷰티 시장에...

  • 조성아뷰티는 지난 6월 출시 이래 3,300만장의 판매고를 돌파한 홈쇼핑 메가 히트 상품 ‘원더바스 살롱 드 떼’와 국내외 안색크림 중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조성아22 24H 레이빔 업 크림’을 선보이며 미국 최대 홈쇼핑 HSN을 통해 선보이며 최단 시간 세계 최대 화장품 시장인 미국에 진입하였습니다.

    HSN 간판 프로그램 ‘K-뷰티 스파이’를 통해 선보인 조성아뷰티 제품은 ‘Today’s Starter’로 선정되는 등 미국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같은 미국 홈쇼핑의 성공적인 진출에 힘입어 조성아뷰티는 지난 8월 QCV JAPAN과 함께 일본을 대표하는 TV 홈쇼핑 샵채널에서 또 한번 ‘원더바스 살롱 드 떼’를 단독으로 선보였습니다. 집에서도 스파 관리를 받은 듯 간편하게 셀프 케어를 할 수 있어 온천 문화를 즐기는 일본인들의 마음을 단 번에 사로잡아 이후 추가 방송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 조성아뷰티 | 2017-10-18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