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로그인
  • 비회원 주문조회

최근상품스크롤하최근상품스크롤상


카카오톡친구

  • 조성아뷰티, 전 세계 뷰티 시장에...

  • 조성아뷰티는 지난 6월 출시 이래 3,300만장의 판매고를 돌파한 홈쇼핑 메가 히트 상품 ‘원더바스 살롱 드 떼’와 국내외 안색크림 중 베스트셀러로 손꼽히는 ‘조성아22 24H 레이빔 업 크림’을 선보이며 미국 최대 홈쇼핑 HSN을 통해 선보이며 최단 시간 세계 최대 화장품 시장인 미국에 진입하였습니다.

    HSN 간판 프로그램 ‘K-뷰티 스파이’를 통해 선보인 조성아뷰티 제품은 ‘Today’s Starter’로 선정되는 등 미국 현지 소비자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이 같은 미국 홈쇼핑의 성공적인 진출에 힘입어 조성아뷰티는 지난 8월 QCV JAPAN과 함께 일본을 대표하는 TV 홈쇼핑 샵채널에서 또 한번 ‘원더바스 살롱 드 떼’를 단독으로 선보였습니다. 집에서도 스파 관리를 받은 듯 간편하게 셀프 케어를 할 수 있어 온천 문화를 즐기는 일본인들의 마음을 단 번에 사로잡아 이후 추가 방송에 대한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 조성아뷰티 | 2017-10-18
  • 조성아뷰티, 백화점 입점을 시작...

  • K-뷰티 리더 조성아뷰티가 지난 1일 중국 온라인 시장에 이어 
    중국 주요 백화점에 동시 입점하여 중국 내 처음으로 오프라인 매장을 오픈했습니다

    지난 5월 중국 3대 온라인 쇼핑몰인 vip.com에 입점하며 현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중국 현지 내 조성아뷰티 제품에 대한 문의와 수요가 급증함에 따라 오프라인 1, 2호점을 동시 오픈하게 됐습니다. 

    조성아뷰티는 중국 베이징 최대 금융가이자 도심 중심부인 시단 거리에 위치한 군태백화점과 심천 금융중심지인 UNICENTER의 일방성 쇼핑몰에 각각 1호점, 2호점을 오픈했습니다. 군태백화점과 일방성 쇼핑몰은 쇼핑뿐만 아니라 음식, 레저 등 다양한 라이프 스타일 문화 요소를 만날 수 있어 현지 고객과 더불어 해외 관광객들의 방문율이 높은 중국의 대표적인 랜드마크 중 하나입니다

  • 조성아뷰티 | 2017-10-17
  • 조성아뷰티, 바자회를 통해 노블...

  • K-뷰티 리더 조성아뷰티가 지난 17일 서울 양천공원에서 SOS 어린이 마을 주최로 열린 ‘2017 러브 플리마켓(Love Flea Market)’에 후원 기업으로 참가했습니다.

    이 행사는 SOS 어린이마을 한국 본부의 홍보대사로서 지속적인 활동을 펼쳐온 배우 변정수와 함께 진행된 행사로 보호받지 못하는 어린이들을 위한 후원 기금을 마련하기 위해 진행되는 자선 바자회입니다.

    올해는 민족 대명절 한가위로 만 18세가 되는 시점에 보호 기간이 종료되어 복지 사각지대에 놓이기 쉬운 아이들의 첫걸음을 응원해주고자 170여개의 기업들이 함께했습니다.


  • 조성아뷰티 | 2017-10-11
  • 조성아뷰티, '중국 화장품 대회'...
  •  

    K-뷰티 리더 조성아뷰티가 지난달 21일 북경국제무역빌딩에서 약 6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브랜드 런칭쇼를 성황리에 진행했습니다.

     

    조성아뷰티 론칭쇼는 ‘2017 중국화장품대회(China Cosmetic Summit)’의 일환으로 중국 화장품 업계 관련자 및 주요 언론사 등이 참석하여조성아뷰티의 브랜드 비전 및 철학과 방향성 등을 공유했습니다

     

    2017 중국화장품대회(China Cosmetic Summit)’는 매년 1회 개최되는 대회로 2008 1회를 시작으로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권위있는 행사로, 화장품업계 리더 등 실력 있는 연사를 초청해 강연을 진행 하는 등 올해는 40여명에 달하는 주요인사를 강연자로 초청하여색조 트렌드 포럼’, ‘연구개발 트렌드 포럼등을 주제로 개최됐습니다.

     

  • 조성아뷰티 | 2017-08-08
  • 조성아뷰티, 제 1회 글로벌 파트...
  •  

    K-뷰티 리더 조성아뷰티가 지난 6월 해외 주요 파트너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글로벌 파트너 프로그램 행사를 성황리에 진행했습니다.

     

    조성아뷰티는 글로벌 파트너십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올해 처음으로 CGPP (CSA cosmic Global Partner Program)를 개최하였으며, 이 프로그램을 통해 해외 파트너간의 연례 교류의 장으로 활용할 계획입니다

     

    1CGPP 행사는 ‘K-뷰티 리더, 조성아라는 테마 아래 중국 중상그룹 관계자를 대상으로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되었습니다. 글로벌 뷰티 시장에 대한 발표와 토론은 물론, 조성아뷰티의 철학과 비전을 공유하고 주요 제품에 대한 마케팅 전략 및 신제품 발표회까지 동시에 진행되었습니다

  • 조성아뷰티 | 2017-08-08
  • 캐리어를 끄는 남자 속 루나의 조...

  • K-뷰티 리더 조성아의 28년 노하우가 담긴 코스메틱 브랜드 조성아22가 지난 6월 네이버 TV 웹 예능 여행 프로그램인 '토니안의 캐리어를 끄는 남자'에서 출연자 f(x) 루나의 메이크업 아이템으로 소개되며 SNS를 뜨겁게 달궜습니다. 지난 4회 방송에서 괌에 도착한 루나는 허영지, 박소라와 함께 뷰티에 관한 이야기를 나누며 본인의 파우치를 공개, 현장에서 박소라에게 본인의 제품으로 메이크업 시연을 하기도 했습니다.

     

    루나는 이날 방송에서 조성아22의 스테디셀러 '바운스업 팩트 울트라', 북미 세포라의

  • 조성아뷰티 | 2017-07-31
글쓰기